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 처리방침

 

주식회사 하렉스인포텍(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개인정보 보호법등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신용)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및 항목)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신용)정보를 다음과 같이 필수정보와 선택정보로 나누어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필수정보: 해당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정보

2. 선택정보: 보다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수집하는 정보 (선택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습니다.)

②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신용)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개인(신용)정보 처리 목적과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구분

처리 목적

개인(신용)정보 항목

공통

• 고객식별, 회원가입, 본인확인 및 인증, 계약의 체결∙유지∙이행∙관리∙개선, 법령상 의무이행, 사고조사, 상담 및 민원∙분쟁처리, 기록 보존, 고객확인의무 이행 • 서비스 이용(결제, 송금, 멤버십, 주문배달, 인공지능 등), 입력편의 제공, 계좌 및 카드 등록, 유효성 확인, QR∙바코드 생성 및 이용, 경품 및 상품 배송, 알림 및 혜택제공 • 건전한 신용질서 유지를 위한 부정이용 방지, 국내∙해외사용 확인, 서비스 이용 가부 확인 • 통계 및 분석, 개인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연구 및 개선

[일반개인(신용)정보] • (필수) 이름, 생년월일, 성별, 통신사명, 휴대폰번호, CI(연계정보), DI(중복가입확인정보), 영문명, 이메일주소, 주소, 국적, 고객식별아이디, 비밀번호, 단말기식별번호 [금융거래정보] • (필수) 계좌정보(금융기관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등) • (필수) 카드정보(카드사,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CVC(4DBC) 등) • (필수) 거래정보(거래설정정보, 거래상대방 및 거래내용 등) • (필수) 결제정보(결제수단, 가맹점∙상품명∙금액∙결제일시∙할부개월수 등 결제내용, QR∙바코드 결제 시 스캔 및 결제 정보, 포인트 등) [기타정보] • (필수) 서비스이용내용 및 기록, 상담내용, 제휴사식별, 멤버십번호, (필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생성 수집된 정보, 접속일시, 쿠키, IP주소, 단말기정보(OS, 화면사이즈, 기기고유식별값, 광고식별값, 단말기상태 및 설정값, 위치정보

회원가입

회원가입 시 본인확인, 가입승인, 탈퇴 등

성명,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정보, 휴대폰번호, CI, 단말기 고유번호(디바이스 아이디 또는 IMEI 등), 통신사, 비밀번호, 대학생 등 특정신분정보

간편결제

신용카드, 체크카드, 은행직불, 선불카드 등 간편결제

카드번호, 계좌번호, 결제비밀번호, 카드비밀번호, CVC값, 유효기간, 카드사명, 은행명, 회원에게 부여한 가상식별번호, 서명이미지, 생체정보

서비스

주문배달, 주문픽업, 메디칼핀테크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결제기록, MAC주소, 단말기 정보(모델명, OS종류 및 버전), 위치정보, 대학생 등 특정신분정보, 가맹점대금 정산기록

멤버십

• 멤버십 가입 및 연동, 포인트/스탬프/쿠폰 등 이용 및 적립 • 상담 및 민원처리 • 통계 및 분석

•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별, CI(연계정보), 통신사명, 내∙외국인 여부

유빈즈

• 대학생 등 특정 신분을 식별하는데 필요한 정보 • 상담 및 민원/분쟁처리, 서비스 연구 및 개선 • 상담 및 민원처리 • 통계 및 분석

• (필수) 학생정보(학교명, 학번, 입학연도, 학생증발급일)

인공지능

• 초개인화 서비스 • 상담 및 민원/분쟁처리, 서비스 연구 및 개선 • 상담 및 민원처리 • 통계 및 분석

•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CI(연계정보), 통신사명, 내∙외국인 여부

가맹점 신청

•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 식별확인 업무처리 및 정보제공 • 신청내용 확인 및 처리, 서비스 이용, 맞춤형 서비스 제공, 통계 및 분석, 분쟁 및 민원처리 • 매장 확인, 서비스 이용 시 입력 편의 제공 및 내용 확인 • 부정 신청 방지 및 수사의뢰 • 회사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제공 및 해제

•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통신사명, 생년월일, 성별, CI(연계정보), DI(중복가입확인정보), 내∙외국인 여부, 이메일, 기타 가맹점 계약 체결의 설정 및 유지 등과 관련한 본인이 제공한 정보 * 대표자 및 대표자의 권한을 위임받은 대리인 (해당 시), 실제소유자, 법정대리인(해당 시)의 정보에 해당하며, 필요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

제휴 제안

• 연락처 정보 확인, 공지사항 전달 및 문의사항 대응

• (필수) 회사(기관)명, 제안자명,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이벤트 당첨

• 이벤트 당첨확인 및 경품 배송 • 제세공과금 처리 (납부 및 신고)

• (필수) 당첨자정보(이름, 전화번호, 주소 등 경품 또는 상품 지급 시 필요한 정보) * 당첨 확인 및 경품 배송에 필요한 항목만 수집하며, 제세공과금 처리가 필요한 경우 「소득세법」 제145조 및 동법 제164조에 근거하여 고유식별번호(주민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를 수집∙이용합니다.
 

고객 상담

• 1:1문의 접수 및 처리, 통지 및 알림, 통계, 분석, 서비스 연구 및 개선, 부정이용 방지,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 도용피해신고 접수 및 처리, 통지 및 알림, 통계, 분석, 서비스 연구 및 개선, 부정이용 방지,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 구매분쟁신고 접수 및 처리, 통지 및 알림, 통계, 분석, 서비스 연구 및 개선, 부정이용 방지,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 민원 접수, 처리, 통지 및 알림, 통계, 분석,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 (필수) 고객식별아이디, 이메일주소, 문의내용(이름, 휴대폰번호, 계좌번호 등 고객이 입력한 개인정보), 서비스 이용내역, 첨부파일, 문의이력 • (필수) 고객식별아이디,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피해유형, 피해 발생일시, 피해발생 계좌정보(금융회사명, 예금주, 계좌번호 등), 피해금액, 신고내용(이름, 휴대폰번호 등 고객이 입력한 개인정보), 첨부파일, 신고이력 • (필수) 고객식별아이디, 이메일주소, 문의내용(이름, 휴대폰번호, 계좌번호 등 고객이 입력한 개인정보), 첨부파일, 문의이력 • (필수) 이름, 연락처, 이메일주소, 고객식별아이디, 거래내역, 민원 내용 및 처리이력

마케팅 및

광고

• 앱푸시, 문자(알림톡), 이메일을 통한 광고성 정보 전송 • 상품∙혜택∙이벤트∙광고 등 마케팅, 맞춤형 서비스 및 안내 제공, 서비스 연구 및 개선, 통계 및 분석

• (선택) 가입정보(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성별, 주소 등), 서비스 이용정보, 이용 과정에서 수집∙생성 및 확인되는 정보

 

④ 회사는 제1항 내지 제3항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경우에는 개인(신용)정보를 수집∙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2. 이용자와의 계약의 체결 및 이행을 위하여 불가피하게 필요한 경우

3.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이용자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법령에 따라 공시(公示)되거나 공개된 정보

5. 출판물이나 방송매체 또는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 제2조제3호에 따른 공공기관의 인터넷 홈페이지 등의 매체를 통하여 공시 또는 공개된 정보

6. 회사의 정당한 이익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명백하게 이용자의 권리보다 우선하는 경우. 이 경우 회사의 정당한 이익과 상당한 관련이 있고 합리적인 범위를 초과하지 아니하는 경우에 한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개인(신용)정보 수집 시 동의 받은 처리 및 보유 기간 내에서 다음과 같이 개인(신용)정보를 처리 및 보유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3년

4.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6개월

5. 방문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3개월

6. 금융거래자료

- 보존근거: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5년

7. 기타 정보

- 유비플랫폼서비스 탈퇴 시까지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회원의 개인(신용)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개인(신용)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해야 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동의를 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경우는 회원의 개인(신용)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이용자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3.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4. 개인(신용)정보의 처리를 위탁하기 위하여 제공하는 경우

5. 법원의 제출명령 또는 법관이 발부한 영장에 따라 제공하는 경우

6. 통계작성, 연구, 공익적 기록보존 등을 위하여 가명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통계작성에는 시장조사 등 상업적 목적의 통계작성을 포함하며, 연구에는 산업적 연구를 포함합니다.)

7. 정보집합물의 결합 목적으로 데이터전문기관에 개인(신용)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8.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 제1조제4항제8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 경우 수집은 제공이라 봅니다.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현황]

제공받는 자

이용 목적

제공 항목

보유/이용 기간

[신용카드사] 신한카드, KB국민카드, BC카드, 하나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NH농협카드

신용/체크카드 결제, 결제수단 등록

카드사, 카드번호, CVC, 유효기간, 비밀번호2자리, 휴대폰번호, CI

거래종료일로부터 최대 5년이내 (단,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해당 보존기간까지)

[증권사] KB증권, 다올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권, 교보증권, 하이투자증권, 현대차증권, 키움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 SK증권, 대신증권, 한화투자증권, 하나증권, 토스증권, 신한금융투자, DB금융투자, 유진투자증권, 메리츠증권

계좌이체 결제, 결제수단 등록

(계좌정보)금융기관명, 계좌종류, 계좌번호, 예금주명, 생년월일, 성별, CI, 이메일

거래종료일로부터 최대 5년이내 (단,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해당 보존기간까지)

금융결제원

계좌 결제수단 등록 및 결제

계좌번호, 사용자명, 금융기관명, 생년월일, 이메일, CI

거래종료일로부터 최대 5년이내 (단,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해당 보존기간까지)

국세청

현금영수증 서비스

CI, 휴대폰번호, 금액

거래종료일로부터 최대 5년이내 (단,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해당 보존기간까지)

금융정보분석원, 국세청

법령에 따른 의무 이행

실명번호, 거래목적, 자금원천

거래종료일로부터 최대 5년이내 (단,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해당 보존기간까지)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제로페이 서비스

(계좌정보)금융기관명, 계좌종류, 계좌번호, 예금주명, 생년월일, 성별, CI

거래종료일로부터 최대 5년이내 (단,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해당 보존기간까지)

(주)푸드테크, (주)제너시스비비큐, (주)비에이치엘 인더스트리, (주)스마트마켓, (주)공영홈쇼핑, ㈜에스에스지닷컴

판매자와 구매자의 거래 진행(온라인)

결제수단, 결제금액, 결제일시, 할부개월 수

거래종료일로부터 최대 5년이내 (단,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해당 보존기간까지)

㈜BGF리테일, ㈜코리아세븐, 군인공제회C&C

판매자와 구매자의 거래 진행(오프라인)

결제수단, 결제금액, 결제일시, 할부개월 수

거래종료일로부터 최대 5년이내 (단,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해당 보존기간까지)

포항성모병원, 원주성지병원

병원 진료비 수납 및 약제비, 이용자 식별

결제수단, 결제금액, 결제일시, 할부개월 수

거래종료일로부터 최대 5년이내 (단,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해당 보존기간까지)

㈜지앤넷

고객 지정 보험사에 병원비 청구시 정보 전달

결제수단, 결제금액, 결제일시, 할부개월 수

보험금 청구 후 지체없이 삭제

㈜생각대로, ㈜스파이더아이엔씨, ㈜메쉬코리아

배달대행 서비스

성명, 주소, 휴대폰번호, 요청사항(작성 시)

목적 달성 시 즉시 파기

한국도로공사, ㈜티맵모빌리티

미납통행료 결제 서비스

결제수단, 결제금액, 결제일시, 할부개월 수

거래종료일로부터 최대 5년이내 (단,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해당 보존기간까지)

여의도순복음교회

교회 헌금 서비스

휴대폰번호, 결제수단, 결제금액, 결제일시

거래종료일로부터 최대 5년이내 (단,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해당 보존기간까지)

한국철도공사

레일플러스 선불충전 서비스

결제수단, 결제금액, 결제일시

거래종료일로부터 최대 5년이내 (단,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해당 보존기간까지)

㈜케이에스넷

본인확인 및 본인인증, 결과값 전송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별, 통신사

서비스 제공 받는자의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보유 이용을 원칙으로 하되, 법률에 정하는 경우 해당 기간까지보유 이용

㈜시큐센

본인확인 및 본인인증, 결과값 전송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별, 통신사, 계좌번호

서비스 제공 받는자의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보유 이용을 원칙으로 하되, 법률에 정하는 경우 해당 기간까지보유 이용

코리아크레딧뷰로㈜

본인확인 및 본인인증, 결과값 전송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별, 통신사, 카드번호

서비스 제공 받는자의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보유 이용을 원칙으로 하되, 법률에 정하는 경우 해당 기간까지보유 이용

(주)드림시큐리티

본인확인 및 본인인증, 결과값 전송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별, 통신사

서비스 제공 받는자의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보유 이용을 원칙으로 하되, 법률에 정하는 경우 해당 기간까지보유 이용

 

 

제4조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위탁)

① 회사는 회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반드시 필요한 업무 중 일부를 외부 업체로 하여금 수행하도록 개인(신용)정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신용)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을 계약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신용)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정기적으로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 위탁 현황]

수탁업체

연락처

위탁 내용

(주)드림시큐리티

(02) 2146-9610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

㈜인포뱅크

(031) 628-1500

문자(SMS) 전송 서비스

㈜모바일타운

(02) 881-5957

문자수신(Mobile Originated) 인증 서비스

㈜케이티클라우드

1577-7348

시스템 위탁 관리 운영 서비스

SK브로드밴드㈜

1566-3210

시스템 위탁 관리 운영 서비스

㈜세종텔레콤

1688-1000

문자수신(Mobile Originated) 인증 서비스

㈜시큐센

(02) 3495-0713

실명인증 ARS 서비스

코리아크레딧뷰로㈜

(02) 708-1000

카드 본인 확인 서비스

㈜케이에스넷

1544-4700

펌뱅킹, 계좌인증 서비스

 

제5조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① 회사는 개인(신용)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신용)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신용)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받은 개인(신용)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신용)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신용)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회사가 제1항에 따라 개인(신용)정보를 파기하는 경우,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신용)정보를 선정하여 아래 방법에 따라 개인(신용)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신용)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신용)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6조 (이용자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① 회원은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신용)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만 14세 미만 아동에 관한 개인(신용)정보의 열람 등 요구는 법정대리인이 직접 해야 하며, 만 14세 이상의 미성년자인 회원은 개인(신용)정보에 관하여 미성년자 본인이 권리를 행사하거나 법정대리인을 통하여 권리를 행사할 수도 있습니다.

③ 회원의 권리행사 방법은 회사의 홈페이지, 앱, 고객센터전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처리합니다.

④ 회원은 개인(신용)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구를 대리인(회원의 법정대리인, 회원으로부터 위임을 받은 자)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대리인은 회사에 회원의 위임장을 제출해야 하며, 회사는 정당한 대리권 확인을 위해 회원으로부터 본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본인의 개인(신용)정보가 마케팅 및 이벤트 등 목적으로 이용되거나 제3자에게 제공된 내역을 회사의 홈페이지, 앱, 고객센터전화 이메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신용)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전담조직 운영,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개인(신용)정보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갱신 등

3. 물리적 조치: 전산실, 자료보관실의 접근통제 등

 

제8조 (행태정보의 수집∙이용 및 거부 등)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회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 행태정보를 이용한 광고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행태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이 행태정보를 수집합니다.

1. 수집하는 행태정보의 항목: 회원의 웹사이트∙앱 서비스 방문이력, 검색이력

2. 행태정보 수집 방법: 회원의 웹 사이트 및 앱 방문∙실행 시 자동 수집

3. 행태정보 수집 목적: 회원의 관심, 성향에 기반한 개인 맞춤형 상품추천서비스(광고포함)를 제공

4. 보유∙이용기간 및 이후 정보처리 방법: 수집일로부터 1년 후 파기

③ 회사는 행태정보를 이용한 광고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행태정보만을 수집하며, 사상, 신념, 가족 및 친인척관계, 학력∙병력, 기타 사회활동 경력 등 개인의 권리∙이익이나 사생활을 뚜렷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행태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신용정보관리보호인)

회사는 개인(신용)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신용)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신용정보관리보호인과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이 름 : 양문호

소 속 : 사업전략실

직 위 : 부사장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이 름 : 이건영

소 속 : 사업본부

직 위 : 팀장

전 화 : 1899-3406

메 일 : help@ubplatform.net

 

제10조 (이용자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개인(신용)정보가 침해되어 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다음의 기관에 문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 없이) 118 https://privacy.kisa.or.kr

2.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국번없이) 1301 https://www.spo.go.kr

3.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국번없이) 182 https://ecrm.cyber.go.kr

4.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국번없이) 1833-6972 https://www.kopico.go.kr

 

제11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용의 변경이 있을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에 고지하고 시행하겠습니다.

 

 

공고일자: 2023년 8월 28일

시행일자: 2023년9월 27일